요즘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무인 가게다.처음에는 아이스크림 가게와 카페만 보였지만 밀키트 가게와 애완동물 용품점도 생겼다.
같은 제품이라도 온라인으로 사는 게 훨씬 경제적이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구경하는 게 신나서 들린다.
우연히 알게 된 무인반려동물 용품점 사장님이 선물로 우리 고양이들의 간식을 챙겨주셨다.
#내츄럴코어캔 #내츄럴코어망사 #쭈르비
망고는 현재 1년 6개월 정도 됐고 식욕이 거의 형성됐다.두 번째 탄이는 ‘먹는 걸 제일 좋아해~~’가 없어서 못 먹는 아이이기 때문에 맛과 상관없이 무엇이든 깨물고 즐기는 아이다.고양이는 보통 6개월 전에 먹은 음식만 먹는데, 그래서 여러 가지 맛을 봐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소식인 망고는 늘 먹는 캔과 망사만 고집하지만 둘째 탄이는 윗간식을 무척 좋아했다.그래도 한 번에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까 봐 소량으로 급여하는데, 특히 줄비를 너무 잘 먹었다.#캐치원 #고양이심장사상충날씨가 추워도 심장사상충제를 매달 한 번씩 바른다.3개 세트인 36천원 망고는 18개월, 탄이는 6개월 정도 됐다.2.57.5kg이라고 나와 있는데 망고는 하나를 다 발라도 되지만 탄이는 아직 어려서 소량으로 발라줬다.동네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무향이면 진짜 좋은데 라벤더 향이 강하네.만땅 공주님들 건강하게 잘 자요!동네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무향이면 진짜 좋은데 라벤더 향이 강하네.만땅 공주님들 건강하게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