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양산 쿠팡 물류센터 FC 주간 일용직 후기/첫 출근 준비하기

양산쿠팡물류센터 FC(출고) 쿠팡일용단기직알바 직장인 쿠팡투잡후기

매달 들어오는 월급의 소중함을 모르고 펑펑 지나간 날들을 후회하고 이렇게 살면 안 된다는 생각에 돈의 소중함을 가르쳐준다는 쿠팡 아르바이트를 가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다른 일은 해본 적이 없어서 블로그 리뷰 10페이지를 정독하고 다녀왔습니다.그래서 저도 누군가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위해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다른 일은 해본 적이 없어서 블로그 리뷰 10페이지를 정독하고 다녀왔습니다.그래서 저도 누군가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위해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다른 일은 해본 적이 없어서 블로그 리뷰 10페이지를 정독하고 다녀왔습니다.그래서 저도 누군가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위해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쿠팡양산물류센터 – 단기직지원] Coupang Fulfillment Servicescfsyangsan.modoo.at

[쿠팡양산물류센터 – 단기직지원] Coupang Fulfillment Servicescfsyangsan.modoo.at

출처 : 쿠팡 물류센터 홈페이지

처음 지원하는 곳과 두 번째부터 지원하는 곳은 번호가 달라요!처음 지원하시는 분은 010-3265-1299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생각보다 경쟁이 치열했어요… 떨어져도 실망하지 말고 다음을 또 노려봅시다. HUB-상하차, FC-출고 상하차가 돈은 더 들지만 무거운게 많이 들고 너무 힘들다며 FC에 신청!

출처 : 쿠팡 물류센터 홈페이지

양식에 맞게 작성해서 보내기 전에 잘 썼는지 다시 한번 꼭 확인해보세요!

[쿠팡양산물류센터-★주간노선★] Coupang Fulfillment Servicescfsyangsan.modoo.at셔틀타는곳은 여기로 들어가서 노선확인/정류장확인후 입력합니다ex) 다포노선(양정다이소앞)양식에 맞게 메일을 보내면 대기 질문지가 도착합니다.질문이 너무 많아.. 계속 내릴게요. 쿠펀치앱 다운받아 계정 생성후답장을 보내면 쿠팡에서 전화가 옵니다 저 메일 내용을 다시 질문하고 추가로 질문 몇 가지를 답하면 출근 확정 문자가 옵니다!출근 확정 메일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한 번에 성공해서 정말 다행입니다만, 그 후로는 계속 떨어진다. 셔틀버스 탑승권 발급1. 쿠팡셔틀 앱 다운로드2. 탑승권 신청 누르고 빈칸에 작성해서 발급하면 끝!마지막으로 내용 확인 후 답장을 보내면 끝입니다.소지품 신분증 : 일할 때 PDA 기계와 신분증을 교환해서 하기 때문에 완전 필수!! 없으면 일 할 수 없어요 ㅜ 자물쇠 : 사물함에 휴대전화, 지갑 등 개인 소지품 모두 담기 때문에 꼭 가져가야 해요 볼펜 : 신규교육 받을 때 볼펜 없으면 1층 편의점 가서 사도 되지만 볼펜값도 아깝다!소지품 신분증 : 일할 때 PDA 기계와 신분증을 교환해서 하기 때문에 완전 필수!! 없으면 일 할 수 없어요 ㅜ 자물쇠 : 사물함에 휴대전화, 지갑 등 개인 소지품 모두 담기 때문에 꼭 가져가야 해요 볼펜 : 신규교육 받을 때 볼펜 없으면 1층 편의점 가서 사도 되지만 볼펜값도 아깝다!출처 : 양산쿠팡물류센터 홈페이지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까지 근무이지만, 정시에 끝낼 것은 거의 없어 연장 근무를 30분-1시간 정도 하무자 차에서 이용하는 분들은 정시 퇴근 연장 근무하면 연장 근무 시간에 한해 1.5배로 시급을 내다 보니 대부분의 경우 눈에서 셔틀도 연장 근무 시간에 맞춰서 움직이니 반 강제?에서 연장 근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꽤 시간이 빨리 갑니다출처 : 쿠팡 물류센터 홈페이지신발은 무조건 운동화만 가능해요!!! 아무생각없이 셔틀을 타보니 제 발에 크록스가…정말 다행히 친구가 아직 셔틀을 타지 않아서 운동화를 부탁했어요 식은땀샘 ㅋㅋㅋ출근하고 바로 퇴근할뻔했어요.출근 당일! 셔틀버스 시간대로 와서 꼭 5분전에 도착해서 대기해야해요 1분도 늦지않고 딱 맞았어요(웃음)잠깐 졸았더니 벌써 도착한 양산쿠팡 물류센터 정말 컸어요 ㅋㅋㅋ들어가는 길에 카페도 있거든요건물에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으로 가면 사물함이 나옵니다.들어오셔서 단기직 줄 서서 쿠펀치 앱 비대면 체크인 누르시고 QR코드 찍어서 온도 체크하시면 됩니다!온도체크 후 지하1층으로 내려가 신분증을 보여주고 원바코드 발급 후 식권사물함에 소지품을 보관하고 가져온 자물쇠로 탁!사진은 비어있지만 나중에 가득..배고프니까 친구들이랑 1층 편의점에서 아침에 사먹었던 햄버거 편의점에서 맛있는거 정말 많이 팔아요 점심시간 40분! 점심시간이 되면 물류센터에 나와서 지하식당에서 밥먹고 열쇠를 잠그고 핸드폰 확인만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40분이 끝난 남자친구랑 수다떨며 여유를 보일 시간이 없었어요 (´;ω;)일하는 동안 시계도 없고(애플워치, 휴대폰, 에어팟을 반입할 수 없는) 시간이란 PDA에 적힌 시간으로 확인해야 합니다.점심시간 1~2분전 메인스테이션에 모여 PDA 반납후 점심시간 시작! 점심은 일반 급식이지만 정말 노동후 먹는 밥 꿀맛밥 반찬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저어먹었어요ㅠ정말 걱정 많이 해서 갔는데, 정말 단순 노동의 잡채…중학생도 하게 하면 되는 수준이었어요 www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서 온 소감은 정말 돈의 소중함을 10000% 알 수 있습니다 쿠팡에 한번 다녀오면 살 때마다 아 쿠팡은 몇시간 걸리는데라는 생각만 wwwwww돈의 소중함을 알기 때문에 한번은 겪어 봐도 좋겠어요 돈을 절약할 때 최고… 할 말이 너무 많지만 오래 된 것으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www 알고 싶은 것은 코멘트로 묻어 주시면 말씀 드리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