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폼 클렌징 순하고 좋아요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누가봐도 예쁜 피부를 자랑하던 저였지만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자라던 피부에도 여드름이 생기고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슬펐지만 특별한 방법이 없어서 고민했어요. 그때 생각난 게 여드름 폼 클렌징을 바꿔보는 건 어떨까 하는 거였어요.
그동안 좀 보송보송 빨고 싶고 향도 강하고 그런 클렌저를 사용했거든요.근데 오래 쓰다 보니까 좀 안 맞는 것 같았어요.하지만 지금은 그러지 않고 순한 성분이 있는 것을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그래서 손자를 팔아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파라벤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말을 듣고 안심했습니다.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이라고 해서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저는 나이가 들면서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제가 찾던 스타일이었어요.
여드름 폼 클렌징은 일명 오바리신이라고 불리는 특허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이것은 피부 안정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뿐만 아니라 트러블 있는 문제성 피부 개선에도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여드름 완화 기능성까지 인증이 돼서 뭔가 든든합니다.
또한 지금까지 제가 사용하던 것과 달리 튜브 형식이어서 좋았습니다.제가 쓰던 클렌저는 다 펌핑하는 스타일이다 보니까 원하는 만큼 양이 안 나올 때도 있고 반대로 필요 이상으로 많이 나와서 낭비할 때도 있었거든요.튜브 타입이기 때문에 오히려 더 절약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이라 이것도 저한테 잘 맞을 것 같았어요.아무래도 제 피부에 닿으면 제제도 중요하거든요. 얼굴에 발랐을 때의 감촉이 이상하거나 맞지 않으면 오래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다행히 사용감이 나쁘지 않고 좋은 편이었어요.
끈질긴 타입이면 안 맞을 것 같아요.그래도 다행히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이었어요.손에 붙여서 바로 펴주면 부드럽게 스며들면서 화장이나 노폐물을 지워주는 느낌이 들었어요.요즘 마스크 안 쓰잖아요.그래서 색조화장을 다시 시작했는데 신기하게도 한 번만 써도 남은 게 없어지는 느낌이 들어요.물론 마스카라 같은 건 안 되고 눈화장은 꼼꼼하게 지워야 해요.
여드름 폼 클렌징은 신기한 성분이 들어있었네요.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도둑의 지팡이 추출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자극적인 성분이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나는 얼굴에 바르기 전에 손에 먼저 테스트를 해봤어요.일종의 예비시험이랄까.워낙 성분이 순해서 솔직히 화장이 지워지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좀 있었는데요.이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거품도 잘 걷히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리고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편했어요.어렸을 때는 화려한 향을 좋아했어요.얼굴에도 그런 화려한 향이 남는 것 같아서 일부러 향이 좋은 아이템만 찾고 있었어요.코끝에 닿는 꽃향기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그런 자극보다는 순하고 편한 걸 찾게 됐어요.여드름 폼 클렌징이 갖는 장점은 의외로 많았습니다.자극적이지 않았어요.저는 트러블이 있는 피부이기 때문에 가끔 화장을 지우고 여드름에 클렌저가 닿으면 아프거나 자극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그런데 이걸 쓰면 그런 게 없어서 편했어요.조사해 보니 이것은 계면활성제라고 불리는 것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요즘은 비누 잘 안 쓰고 클렌징 폼 쓰는 게 대부분이잖아요.남자들도 그렇지만 누가 써도 된다고 생각했어요.손에 한번 테스트를 직접 해보니 지금은 얼굴에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피부에 닿는 것은 조금 까다롭게 고르는 사람이라 제형, 발림성, 향까지 모두 엄격하게 보는 편인데 모두 합격점을 주고 싶었어요.트러블로 거칠어진 피부에 클렌징 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사막처럼 마른 피부에 딱 달라붙는 느낌이 들더라고요.부드럽게 손으로 펴서 골고루 발랐더니 거품이 나기 시작했어요.원래 쓰던 클렌저처럼 느껴졌어요.제가 닦고 싶은 부분을 클렌징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순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물로 씻어낼 때 확 떨어지는 것도 좋았어요.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던 클렌저는 떨어뜨리면 얼굴이 아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런데 이건 좀 달랐어요.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한 번 세안하는 느낌으로 써봤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더 자극적으로 느껴지는 폼이었는데요.전혀 그렇지 않고 깨끗하게 지워져서 너무 좋았어요.더 놀라운 것은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했다는 점입니다. 보통 샤워하자마자 스킨을 발라야 피부가 펴졌는데 이건 괜찮았어요.한번 써보고 갑자기 트러블이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쉽지 않겠지만 며칠 쓰다보니 이마 쪽에 생긴 것들이 점점 가라앉았어요.오랜만에 저에게 잘 맞는 아이템을 찾은 것 같아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보기로 결심했어요. 약알칼리성 클렌징 폼이라 얼굴에 자극을 주는 것도 별로 없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여드름 폼 클렌징은 용기도 심플하고 깨끗하고 용량도 적은 편이 아니라 한 번 사면 오래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저처럼 트러블 피부로 거울만 보면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맞는 클렌저 찾기가 너무 어려운데 이걸 알아서 다행이에요.닥터505 공식몰 민감성피부관리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솔루션 han.gl닥터505 공식몰 민감성피부관리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솔루션 han.gl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BCXrjwPrIg&pp=ygUr7Jes65Oc66aEIO2PvCDtgbTroIzsp5Ug7Iic7ZWY6rOgIOyii-yVhOyalA%3D%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