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GT 시승기 / 프로모션

적게는 5년, 많게는 10년 정도 탈 생각으로 좋은 차를 사려고 찾다 보면 국산차도 4천만원을 훌쩍 넘어버립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이 가격에 수입차를 살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이 상황에서 가장 모범답안입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를 시승했습니다. 적게는 5년, 많게는 10년 정도 탈 생각으로 좋은 차를 사려고 찾다 보면 국산차도 4천만원을 훌쩍 넘어버립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이 가격에 수입차를 살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이 상황에서 가장 모범답안입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를 시승했습니다.

독일차의 기계적인 느낌을 짙게 담은 파사트 GT는 단정한 외관에 바른 생활이 몸에 밴 사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얇으면서도 짙은 인상을 가진 양쪽 헤드램프를 가로로 길게 연결한 그릴은 차가 더 넓어 보이게 합니다. 독일차의 기계적인 느낌을 짙게 담은 파사트 GT는 단정한 외관에 바른 생활이 몸에 밴 사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얇으면서도 짙은 인상을 가진 양쪽 헤드램프를 가로로 길게 연결한 그릴은 차가 더 넓어 보이게 합니다.

사이드뷰도 기교를 부리거나 방해되는 느낌없이 본연의 성격에 충실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중형 세단이 어떤 모양을 갖춰야 하는지 가장 교과서적으로 보여주는 자동차입니다. 사이드뷰도 기교를 부리거나 방해되는 느낌없이 본연의 성격에 충실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중형 세단이 어떤 모양을 갖춰야 하는지 가장 교과서적으로 보여주는 자동차입니다.

자칫 지루하고 단조로울 수 있는 리어 디자인도 균형을 잘 맞춘 덕분에 어색함 대신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자칫 지루하고 단조로울 수 있는 리어 디자인도 균형을 잘 맞춘 덕분에 어색함 대신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뒤를 길게 뺀 리어 디자인 덕분에 트렁크 용량도 586리터에 달합니다. 시트 폴딩을 통해 1,152리터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전동식 트렁크에서 작동합니다. 그리고 뒤를 길게 뺀 리어 디자인 덕분에 트렁크 용량도 586리터에 달합니다. 시트 폴딩을 통해 1,152리터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전동식 트렁크에서 작동합니다.

내무 내무

외형만큼 예쁘게 디자인된 실내는 한눈에 들어오는 화려함 대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화려한 실내가 지금 당장은 더 눈길을 끌 수 있겠지만 그 디자인이 5년, 7년, 10년 후에도 과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인지 생각해보면 여러분이 원하는 정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외형만큼 예쁘게 디자인된 실내는 한눈에 들어오는 화려함 대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화려한 실내가 지금 당장은 더 눈길을 끌 수 있겠지만 그 디자인이 5년, 7년, 10년 후에도 과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인지 생각해보면 여러분이 원하는 정답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오토홀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통풍시트와 같은 편의사양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확보했으며 오토홀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통풍시트와 같은 편의사양도 빠짐없이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를 넣어 더욱 심플해진 스티어링 휠은 깔끔한 조작감으로 운전이 편안해지고,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를 넣어 더욱 심플해진 스티어링 휠은 깔끔한 조작감으로 운전이 편안해지고,

 

주름을 넣어 내구성과 미적 감각을 높인 시트, 마사지 기능과 곳곳에 배치한 수납공간, 무선충전 기능도 주목할 요소. 주름을 넣어 내구성과 미적 감각을 높인 시트, 마사지 기능과 곳곳에 배치한 수납공간, 무선충전 기능도 주목할 요소.

와이드 선루프를 적용해 외부에서 볼 때에도 드레스업 효과를 제공합니다. 와이드 선루프를 적용해 외부에서 볼 때에도 드레스업 효과를 제공합니다.

2열 공간도 성인이 탑승하기에 아쉬움이 없도록 구성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공간뿐 아니라 암레스트, 열선시트, 에어벤트와 독립공조조절, 충전단자까지 갖춰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2열 공간도 성인이 탑승하기에 아쉬움이 없도록 구성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공간뿐 아니라 암레스트, 열선시트, 에어벤트와 독립공조조절, 충전단자까지 갖춰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퍼포먼스 퍼포먼스

2L 4기통 디젤 엔진은 폭스바겐그룹의 최신 엔진인 EA288evo 제품으로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배출가스 규정인 유로6d를 충족하고 유로7에 대비한 엔진입니다. 무엇보다 디젤 특유의 진동과 소음이 매우 줄었다는 게 특징입니다. 최고출력 200마력, 최대토크 40.8kg.m 제로백 7.6초로 경쾌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가속 성능보다 정숙성과 연비가 이 엔진의 진짜 매력 포인트입니다. 2L 4기통 디젤 엔진은 폭스바겐그룹의 최신 엔진인 EA288evo 제품으로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배출가스 규정인 유로6d를 충족하고 유로7에 대비한 엔진입니다. 무엇보다 디젤 특유의 진동과 소음이 매우 줄었다는 게 특징입니다. 최고출력 200마력, 최대토크 40.8kg.m 제로백 7.6초로 경쾌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가속 성능보다 정숙성과 연비가 이 엔진의 진짜 매력 포인트입니다.

7단 DSG는 엔진 출력을 빠짐없이 바퀴로 보내지만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세계에서 가장 잘 만지는 브랜드답게 이 기술도 무르익고 있습니다. 15만킬로(5년)까지의 무상 보증을 내걸어도, 내구도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겠지요. 7단 DSG는 엔진 출력을 빠짐없이 바퀴로 보내지만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세계에서 가장 잘 만지는 브랜드답게 이 기술도 무르익고 있습니다. 15만킬로(5년)까지의 무상 보증을 내걸어도, 내구도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겠지요.

서스펜션 세팅은 과거 독일차에 비하면 정말 편해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독일차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네요. 하지만 여전히 고속도로 위에서 달리기 시작하면 특유의 주행 안정감을 주고 운전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는 매력 덕분에 여전히 주행성능에서는 독일차의 손을 들어주게 됩니다. 파사트 GT는 그 평가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아우토반에서 150~200km/h로 쾌적하게 크루징을 할 수 있도록 담금질한 차량이니까요. 서스펜션 세팅은 과거 독일차에 비하면 정말 편해지고 부드러워졌습니다. 독일차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네요. 하지만 여전히 고속도로 위에서 달리기 시작하면 특유의 주행 안정감을 주고 운전자에게 안정감을 제공하는 매력 덕분에 여전히 주행성능에서는 독일차의 손을 들어주게 됩니다. 파사트 GT는 그 평가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아우토반에서 150~200km/h로 쾌적하게 크루징을 할 수 있도록 담금질한 차량이니까요.

235/45R18 타이어와 18인치 휠의 조합은 연비와 승차감, 주행성능을 종합적으로 가장 잘 타협한 세팅. 더 좋은 연비를 원한다면 17인치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235/45R18 타이어와 18인치 휠의 조합은 연비와 승차감, 주행성능을 종합적으로 가장 잘 타협한 세팅. 더 좋은 연비를 원한다면 17인치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사트 GT의 복합연비는 15.7km/L입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위에서 달리기 시작하면 누구나 쉽게 20km/L 이상의 연비를 기록합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많아 연간 2만km 이상 타는 쪽에 경제적으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지는 없을 겁니다. 파사트 GT의 복합연비는 15.7km/L입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위에서 달리기 시작하면 누구나 쉽게 20km/L 이상의 연비를 기록합니다. 고속도로 주행이 많아 연간 2만km 이상 타는 쪽에 경제적으로 이보다 더 좋은 선택지는 없을 겁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22년형 시승했습니다. 높은 기계적 완성도를 가지면서 합리적인 가성비와 경제적 유지비, 10년을 타도 만족할 만한 차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 차를 시승하지 않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직접 타보고 평가할 가치가 있어요. 폭스바겐 파사트 GT 22년형 시승했습니다. 높은 기계적 완성도를 가지면서 합리적인 가성비와 경제적 유지비, 10년을 타도 만족할 만한 차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 차를 시승하지 않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직접 타보고 평가할 가치가 있어요.

파사트 GT는 폭스바겐의 5월 프로모션 기준으로 6~7% 할인을 적용받아 4천만원 중반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타던 차를 폭스바겐을 통해 매각하는 트레이드 조건을 반영하면 150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정말 국산차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셈이다. 파사트 GT는 폭스바겐의 5월 프로모션 기준으로 6~7% 할인을 적용받아 4천만원 중반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타던 차를 폭스바겐을 통해 매각하는 트레이드 조건을 반영하면 150만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정말 국산차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셈이다.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기/22년형 프레스티지 폭스바겐 아테온은 중형 세단의 공간을 제공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뛰어난 완성도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blog.naver.com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기/22년형 프레스티지 폭스바겐 아테온은 중형 세단의 공간을 제공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뛰어난 완성도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blog.naver.com

+그래도 아테온의 깔끔한 디자인이 아련하신 분들은 전월보다 더 큰 8~9% 할인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그래도 아테온의 깔끔한 디자인이 아련하신 분들은 전월보다 더 큰 8~9% 할인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4천만원대로 파사트 GT와 아테온을 노릴 수 있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5년/15만km 무상보증도 상당한 혜택이 됩니다. 4천만원대로 파사트 GT와 아테온을 노릴 수 있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5년/15만km 무상보증도 상당한 혜택이 됩니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 및 구매와 관련하여 저보다 훨씬 더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싶다면 시승을 도와준 정종진 팀장을 추천합니다. 폭스바겐에 오래 계셔서 믿을 수 있는 분이에요.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안내 및 구매와 관련하여 저보다 훨씬 더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싶다면 시승을 도와준 정종진 팀장을 추천합니다. 폭스바겐에 오래 계셔서 믿을 수 있는 분이에요.

폭스바겐 7월 프로모션 및 재고 현황/전기차 ID4 출시 정보 안녕하세요, 오토플레이 최가니입니다. 오늘은 친한 딜러에게 놀러가서 담소하고 접한 폭스바겐 7월… blog.naver.com 폭스바겐 7월 프로모션과 재고상황/전기차 ID4 출시정보 안녕하세요, 오토플레이 최가니입니다. 오늘은 친한 딜러에게 놀러가서 담소하고 접한 폭스바겐 7월…blog.naver.com

No language detected.

Please check the input language, no language detected.

Please check the input language.

error: Content is protected !!